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월간 인쇄물 제작 용역 모집공고 > 보도/공지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 youtube
  • facebook
  • instagram
  • 네이버 포스트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월간 인쇄물 제작 용역 모집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장총 작성일2022-02-10 16:19:37 조회1,254회

본문


 

 

  우리 연맹은 ‘장애인정책리포트발간 주제에 맞는 목적과 비전을 표현하는 인쇄물을 제작·배포함으로써 장애계 양질의 정보제공과 정책개선을 위한 문제의식을 확산을 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하여 월간 발행하는 인쇄물 제작 용역사업과 관련해 사업자 선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2월 7일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공고에 부치는 사항

 

 사업명 : 월간 인쇄물 제작 용역 규격 및 컬러 등 세부적인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 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3. 01. 31.까지

 ○ 기초금액 금일천구백사십사만원(19,440,000, 부가세포함)

 

□ 참가 자격

 ○ 사업자등록 내지 이에 준한 영업등록을 한 자

 ○ 협약조건을 수락하고협약조건에 제시한 사항으로 운영할 수 있는 자

 ○ 최근 3년이내 소책자 또는 월 간행 인쇄물(연단위15,000,000원이상 납품실적을 보유한 업체

 ○ 19,440,000(금일천구백사십사만원이내의 예산 안에서 계약 가능한 업체

 

□ 신청 구비서류

 -필수서류

 ○ 참가신청서 1

 ○ 사업체 일반현황 1부 

 ○ 사업제안서 1부  

 ○ 가격제안서 및 세부내역서(밀봉 날인) 1 

 ○ 최근 3년이내 소책자 또는 월 간행 인쇄물(연단위15,000,000원이상 제작 디자인 자료 2부 

 ○ 사업자등록증 1

 ○ 서약서 1

 -추가서류

 ○ 법인등기부 등본 1

 ○ 법인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사용인감이 날인된 사용인감계 제출) 1

  

□ 제출일정

 ○ 모집공고 : 2022. 2. 07(월) ~ 2. 14(월

 ○ 서류제출 : 2. 14(월) 12:00까지  참가업체는 소정의 신청서류를 구비이메일(mail@kodaf.kr) 접수

 ○ 제안서 심사 : 2021. 2. 14(월) ~ 2. 15(화)

  ※ 상기 일정은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선정방법

 ○ 기술심사, 사업추진능력심사, 가격심사 등을 평가한 뒤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 지정업체 계약 포기시 차순위 업체와 계약

  ※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에게만 유선통보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문의 :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윤다올(02-783-0067)

 

 

 

 

 

 

첨부파일


단체명 :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   주소 : (07236)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2(여의도동) 이룸센터 4층
전화 : 02-783-0067   |   팩스 : 02-783-0069   |   이메일 : mail@kodaf.kr
Copyrightⓒ 2017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