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세종문화회관] 12월 <오페라 갈라> 객석나눔 안내 > 회원단체소식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 youtube
  • facebook
  • instagram
  • 네이버 포스트

[세종문화회관] 12월 <오페라 갈라> 객석나눔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장총 작성일2023-11-07 10:05:31 조회274회

본문



세종.png

 

 

세종문화회관은 공연장의 문턱을 낮추고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하여 국내외 뛰어난 아티스트들의 우수한 공연을 입장료 1,000원에 제공하는 천원의 행복을 2007년부터 추진해오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시민들의 문화예술향유기회 확대를 위해 문화 나눔을 위한 행복동행석으로 평소 공연 관람이 어려웠던 단체에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3년 12월 천원의 행복 마지막 공연인 <오페라 갈라>의 관람을 안내 드리며,

이번 공연은 세종문화회관 후원회가 시민 여러분과 함께 공연을 즐기고자 객석 나눔(티켓 기부)으로 기획하였습니다.

 

오케스트라의 연주에 국내외 정상급 성악가들의 아리아와 합창으로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이번 천원의 행복은 사회자로 배우 정준호씨가 나서 더욱 친근한 무대를 꾸밀 예정입니다.

 

올해를 마무리하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고 웃을 수 있는 시간으로긍정과 희망의 에너지를 선물할 예정이니 많은 관람 신청 보내주세요. *첨부파일을 확인하시어 공연 관람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행복동행석은 본래 유료이나 세종후원회의 객석나눔으로 무료로 진행되며관람을 원하시는 단체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메일로 발송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실제 모객 진행 후 관람 가능 인원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12월 천원의 행복<오페라 갈라‘Adieu 2023’>

가족,연인,친구...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2023년 연말,사랑과 행복의 시간

-공연일시: 2023. 12. 10.() 15:00

-공연장소: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입장연령:7세 이상(취학아동 이상)

-티켓가격:무료

신청기간:20231112()까지lhappy1000@sejongpac.or.kr메일로 접수

 

유의사항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천원의 행복 행복동행석의 신청자가 배정좌석보다 많은 경우신청하셨음에도 선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정된 좌석 수로 인해 신청하신 모든 단체/인원 관람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과 동행일지라도 연석으로 착석이 어려우실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좌석 상황에 따라 단체 관람자 전원이 한 구역에 함께 착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신청인원 중 휠체어석을 이용하시거나 거동이 불편하여 좌석 안내가 필요하신 분이 있으실 경우 신청서 내 반드시 기재 부탁드립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관람 확정 안내 메일을 신청서 접수 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신청 및 관람 절차(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단체 내 모객을 진행해주시고 인원이 확정되시면 첨부해드린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메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2) 인원이 확정되면 관람 안내 메일을 신청서를 제출해주신 메일로 발송합니다.

3) 티켓은 공연 당일 행복동행석’ 티켓부스에서 대표자 한 분께 일괄로 전달드립니다.

 

문의 사항은 천원의 행복 메일로 주시면 이른 시일 내 회신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및 신청 메일 happy1000@sejongpac.or.kr


단체명 :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   주소 : (07236)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2(여의도동) 이룸센터 4층
전화 : 02-783-0067   |   팩스 : 02-783-0069   |   이메일 : mail@kodaf.kr
Copyrightⓒ 2017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